President 인사말

저는 시도상선의 대표이사 전치영입니다.
시도상선은 한국 내 선도적이며 전문적인 선박관리회사로서 1995년에 설립되어 자동차선과 벌크선 총16척으로 업무를 시작 했습니다.

 

이 후 선주의 지원과 고객들의 관심 아래 현재는 자동차전용선 42척과 벌크선 20척 총 60척이 넘는 선박을 관리하는 세계적으로 가장 경쟁력 있는 전문 선박관리 선사 중 한 회사로 성장했습니다.

 

특히 오랜기간 자동차 전용선에 대한 선박관리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이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관리선사 중 한 선사로서 자리 잡았으며 벌크선박에 대한 관리 역량도 또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
 

시도상선는 선박의 기술적관리, 해상직원관리,안전품질관리, 자재관리, IT, 운항관리 , P&I 보험관리, 제3자 관리선사에 대한 관리 등 다양한 선박관리업무를 이행하며 비용절감, 안전운항 확보을 통해 선주와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서 전문적이며 선도적인 세계적 관리선사로서의 위상을 정립했습니다.

 

또한 선박관리 선사로서의 최고가치인 선박의 안전운항 , 경제운항, 환경 친화적 운항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시도상선 임직원들은 더 향상되고 다양화된 서비스를 선주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도전, 변화, 열정을 기반으로 이분야 최고 수준의 전문적인 선박관리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 .

대표이사사진

시도상선㈜ 대표이사 전치영